TcpMultiplayerProject - tcp멀티플레이프로젝트
1. 문제 상황- 패킷 처리 및 위치 업데이트에서 블로킹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- 서버에서 위치를 업데이트하는 패킷을 받을 때, 게임 오브젝트의 위치가 부드럽게 이동하지 않고 중간에 타겟이 바뀔 때 이상한 동작을 보였습니다.- 주로 이동 처리에서 매번 새로운 타겟으로 변경될 때, 이동이 부드럽지 않게 끊어지거나, 이동 중간에 타겟이 바뀌어 자연스럽지 않았습니다. 2. 해결책 - 속도 기반 보간 (Lerp) 을 사용하여, 현재 위치에서 타겟 위치까지 부드럽게 이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- Vector3.Lerp를 사용하여 타겟 위치로의 보간을 했고, 위치 업데이트 시 기존 속도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부드럽게 이동하게 하였습니다 .- 중간에 타겟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타겟을 자연스럽게 반영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..